기술지원

Differentiated Service & Ceaseless R&D

차별화된 서비스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방법

비아이매트릭스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사용을 위한 계정은 영업대표 또는 프로젝트 인수인계 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 폼페이지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2-561-4475 (내선번호: 3번) ※ 9시 ~ 17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제공 서비스

1. AUD플랫폼을 운영하는 과정에 발생하는 장애 처리 방법을 제공합니다.
2. AUD플랫폼 사용 중 발생하는 문의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3. AUD플랫폼 운영 및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 요청한 고객지원 목록을 확인하고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 PC 및 서버를 점검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PC진단 : i-CHECK / 서버진단 : s-CHECK)
– 고객지원 홈페이지 사용을 위한 계정은 영업대표 또는 프로젝트 인수인계 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