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및 건설
i-BIG(대용량 데이터분석SW) 구매
LG전자
2015년 10월
최근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 선호도의 세밀한 분석으로 시장 전략을 세분화 하는 마케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대형 전자업체들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전략형 제품 군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일시적으로 성장의 속도가 늦춰진 전자제품 프리미엄 시장을 벗어나 보급형 제품 군의 확대를 통해 시장 확장을 지속해 나가는 전략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아이매트릭스는 LG전자에 대용량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i-BIG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i-BIG은 칼럼DB, 인 메모리, 그리고 캐시를 사용해 큰 볼륨의 데이터를 한 차원 빠르게 로딩하며, 이는 BI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으로 빅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면으로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공급 제품: i-CANVAS, i-BIG
<추가 계약>
- 2016년 8월: LG전자 구매DW 2차 개발 - 구매DW 리포트 개발
※ 공급 제품: i-CANVAS 6.0, i-META, i-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