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Differentiated Service & Ceaseless R&D

차별화된 서비스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원안내차별화된 서비스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소속 컨설팅사업부
E-mail cherry@bimatrix.co.kr

1. 설치 및 실행 오류 시, i-CHECK5를 통해 우선 진단받으시기 바랍니다.
i-CHECK5란?
일부 사용자 PC에서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PC환경의 문제로 원인분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BI MATRIX에서는 Client 환경진단 도구인 [i-CHECK5]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오류 원인을 분석하거나 분석이 어려운 경우 [i-CHECK5] Log 결과를 기술지원팀에 전달하여 주십시오.

2.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 고객지원 → 지원안내 → 지원 Process에 따라서 기술지원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Process